이용안내 FAQ

뒤로가기
제목

교환/반품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작성자 네이처팡(ip:)

작성일 2018-11-13

조회 2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1. 신선식품: 상품을 받은 날로부터 2일이내에 사진과 함께 네이처팡 고객센터(1566-5531)로 문의 접수해주세요.

2. 그 외의 상품: 상품을 받은 날로부터 7일이내에 교환 또는 환불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순변심/ 주문 오류의 경우〕

1. 신선식품 : 재판매가 불가한 상품의 특성상 단순변심, 주문 실수, 개인 기호에 따를 교환 및 반품은 어렵습 니다.

2. 그 외의 상품: 상품을 받은 날로부터 7일이내에 교환 또는 환불 신청할 수 잇습니다.

(참고)

단순 변심인 경우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이미 배송비를 부담하신 경우에는 3000원, 무료배송 받으신 경우에는 6000원이 부담됩니다.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것이 확인될 경우 배송비는 네이처팡에서 부담합니다.

  


-->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1. 신선식품: 상품을 받은 날로부터 2일이내에 사진과 함께 네이처팡 고객센터(1566-5531)로 문의 접수해주세요.

2. 그 외의 상품: 상품을 받은 날로부터 7일이내에 교환 또는 환불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순변심/ 주문 오류의 경우〕

1. 신선식품 : 재판매가 불가한 상품의 특성상 단순변심, 주문 실수, 개인 기호에 따를 교환 및 반품은 어렵습 니다.

2. 그 외의 상품: 상품을 받은 날로부터 7일이내에 교환 또는 환불 신청할 수 잇습니다.

(참고)

단순 변심인 경우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이미 배송비를 부담하신 경우에는 3000원, 무료배송 받으신 경우에는 6000원이 부담됩니다.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것이 확인될 경우 배송비는 네이처팡에서 부담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