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주문이 안되는 경우,
(pc)모든 인터넷 창을 종료 후, 네이처팡 홈페이지 재접속 후에 다시 로그인 해주세요.
(모바일 웹) 사용하는 브라우저에서 탭 혹은 창을 닫고, 재접속 후에 다시 로그인 해주세요.
공용 pc의 경우 방화벽이 높게 설정되어있을 경우, 결제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결제에 필요한 모든 콘텐츠 사용 및 프로그램을 허용해 주셔야 합니다.
재로그인, 재접속 이후에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실 경우, 고객센터(1566-5531) 또는
카카오톡으로 문의주세요.
주문이 안되는 경우,
(pc)모든 인터넷 창을 종료 후, 네이처팡 홈페이지 재접속 후에 다시 로그인 해주세요.
(모바일 웹) 사용하는 브라우저에서 탭 혹은 창을 닫고, 재접속 후에 다시 로그인 해주세요.
공용 pc의 경우 방화벽이 높게 설정되어있을 경우, 결제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결제에 필요한 모든 콘텐츠 사용 및 프로그램을 허용해 주셔야 합니다.
재로그인, 재접속 이후에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실 경우, 고객센터(1566-5531) 또는
카카오톡으로 문의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