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안내 FAQ

뒤로가기
제목

주문이 안됩니다.

작성자 네이처팡(ip:)

작성일 2018-11-15

조회 28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주문이 안되는 경우,

(pc)모든 인터넷 창을 종료 후, 네이처팡 홈페이지 재접속 후에 다시 로그인 해주세요.

(모바일 웹) 사용하는 브라우저에서 탭 혹은 창을 닫고, 재접속 후에 다시 로그인 해주세요.

공용 pc의 경우 방화벽이 높게 설정되어있을 경우, 결제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결제에 필요한 모든 콘텐츠 사용 및 프로그램을 허용해 주셔야 합니다.

재로그인, 재접속 이후에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실 경우, 고객센터(1566-5531) 또는

카카오톡으로 문의주세요.


-->

   주문이 안되는 경우,

(pc)모든 인터넷 창을 종료 후, 네이처팡 홈페이지 재접속 후에 다시 로그인 해주세요.

(모바일 웹) 사용하는 브라우저에서 탭 혹은 창을 닫고, 재접속 후에 다시 로그인 해주세요.

공용 pc의 경우 방화벽이 높게 설정되어있을 경우, 결제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결제에 필요한 모든 콘텐츠 사용 및 프로그램을 허용해 주셔야 합니다.

재로그인, 재접속 이후에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실 경우, 고객센터(1566-5531) 또는

카카오톡으로 문의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닫기